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Q&A

유선상담이 운영되지 않으니
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.
Mon – Fri /12:00-17:00,
Sat Sun Public Holiday Off

KB 11400104178843

예금주 : (주)아워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※ L'HEURE 구매 전 이용안내
writer (ip:)
  • grade 0점  
  • date 2020-01-23
  • vote 추천하기
  • hit 9595


L'HEURE 

자사 자체 제작 제품 구매 이용 가이드 및 안내 사항

구매 전 충분한 숙지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
[ NEW COLLECTION 구매 안내 ]



1. 출시 스케줄 안내


오픈 전 인스타그램 @lheure_official & 사이트를 통해 프리뷰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,

이후 사이트 출시됩니다.

의류 제작 상품은 lheure.kr 이외 뷰티 라이프 상품은 lheurelab.kr 으로 오픈됩니다.



2. 2차 프리오더 옵션 제작 기간 안내


1차 옵션 : 영업일 15시 이내 주문건에 한해 당일 발송됩니다.

2차 옵션 : 주문 마감 후 주말/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평균 14-21일 정도 소요되며, 니트, 아우터류의 경우 21일-28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* 2차 프리오더 구매 수량 만큼 원단 발주- 제작이 이루어지기에, 프리오더 제작 기간 중 취소가 어렵습니다.


마감 후 일주일 내로 사이트 내 카테고리 COMMUNITY > DELIVERY SCHEDULE 게시판으로 입고일 업로드됩니다. (변경 시 변경 날짜 업로드) 

https://lheure.kr/article/%EC%9E%85%EA%B3%A0%EC%9D%BC%EC%A0%95/3/75756/


- 주문 폭주, 원단처 원단 지연, 공장 공정 지연으로 인해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갑작스러운 원단 또는 공장 상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를 해드려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처리가 필요한 상품들은 새 상품 재고가 있을 시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- 다양한 매체로 디테일을 자세히 보여드리고 있으나 개개인의 인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구매 전 사이즈, 디테일을 상세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- 제작 상품의 경우, 판매 마감 후 발주 완료 시 취소 처리가 어렵습니다.

- 주문 및 배송 상황은 알림톡을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
 (단, 고객 정보와 카카오톡 이용 번호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)



[ 문의 안내 ]


모든 상품, 배송 및 CS 문의는 www.lheure.kr 사이트 내 ‘문의하기’ 또는 ‘카카오톡’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사이트 게시판 문의 사항은 평일 업무 시간 내 ( 오후 12시 - 오후 5시 )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. 



[ QUICK SHIPPING 카테고리 구매 안내 ]


- 영업일 15시 이전 QUICK SHIPPING 카테고리 품목 단독 결제 시 당일 출고 됩니다.

- 2차 프리오더 상품 + 바로배송 상품 합 주문 결제 시, 2차 프리오더 상품까지 모두 준비 된 이후 출고 됩니다.

  (20만원 이상 구매 시 별도로 요청을 해주시면 부분 출고가 진행됩니다.)




[ HANDMADE SHOES 구매 안내 ]


- 1:1 개별 주문 제작되는 수제화의 경우 주문 후 즉시 제작이 이루어지기때문에 주문 후 변경, 교환, 취소가 어렵습니다.

- 라스트, 디자인이 모두 자체 개발되어 제작이 이루어지는 수제화로 기성화와 사이즈가 다를 수 있으니 상담 후 구매 추천드립니다.

- 개개인의 발 모양과 컨디션에 따라 착화감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- 천연 가죽의 특성상 발생하는 미세한 스크래치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- 손으로 일일이 작업되는 수제화는 미세한 마감, 특성적 결함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- A/S 보장 기간은 '6개월' 입니다.

- 시착 후 A/S 상품은 유상으로 수선 진행 되며, 수선가능 여부는 사이트 하단 [ 문의하기 ] 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- A/S 처리 기간은 루흐 오피스 수령 후 처리까지 최대 영업일 2주까지 소요됩니다.



[ 배송안내 ]


- 1차 상품, QUICK SHIPPING 카테고리 품목은 오후 15시 이전 구매 시 당일 발송됩니다.

- 2차 프리오더 진행된 상품은 공지 및 옵션으로 안내 후 판매되고 있습니다.

- 프리오더 상품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4-21일 (니트, 아우터류의 경우 21일-28일)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 

  원단 입고, 공장 상황으로 인해 입고가 빠르거나 지연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1차 상품과 2차 상품 합주문 하실 경우 2차 상품 입고시 출고되며,  20만 원 이상 구매 건의 경우 부분 배송을 1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- 지정일 배송 요청은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
[ 주문안내 ]


- 카드 주문 시 중복 배송비는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립니다.

- 무통장 입금으로 추가 주문 시 주문서 작성 후 배송비 제외 금액 입금을 해주신 뒤 문의를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- 수령 후 7일 이후 문의 시 요청 건에 대해 처리가 어려우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구매 주문 제작되는 상품을 구매한 뒤 취소 및 환불 요청 이력이 누적될 경우, 

단순 변심 반품 3회 이상 시, 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 <개별 주문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 철회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 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> 에 의거하여 일정 기간(6개월-영구)동안 구매 제한될 수 있으니 꼭 신중한 구매 부탁 드립니다. 




[ 교환 / 반품 절차 및 규정 안내 ]


' 교환/환불 불가 상품 ' 외의 상품의 경우

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 교환/반품 의사를 알려 주셔야 하며, 7일 이내(주말 및 공휴일포함)에 도착 하여야 합니다.

(주말 및 공휴일에 접수 하셨을 경우, 작성 일자 기준으로 문의 접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.)

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 1회 가능합니다.


채널톡 또는 카카오톡 접수된 건에 한하여 수령 후 24시간 이내 접수 후 7일 이내 도착하여야 반품 및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

상담채널 미접수 후 임의로 보낸 상품은 부득이하게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.
해당 미접수 건은 반송 또는 최대 2주 보관 후 폐기되고 있어 발송에 유의 바랍니다.




[ 반품 불가의 경우 ]


- 반품 접수 및 반품 발송 기한이 경과된 경우 

-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혹은 파손된 경우

- 고의로 상품을 훼손 한 경우

- 세일, 이벤트 상품의 경우 

- 1:1 오더메이드 , 수작업되는 핸드메이드 제품 경우


* 오피스내 입고 - 출고되는 모든 제품들은 공장 제작과정에서 출고시 1차 검품 - 오피스 입고시 2차 검품 - 출고 패킹시 3차 검품 되어

우체국 기사님께 전달되는 과정까지 모두 CCTV 녹화 되어 진행됩니다.

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저하된 경우 

   (착용 흔적-화장품, 향수 냄새, 오염, 세탁, 수선 등)

- 상품의 택, 바코드, 옷걸이 패키지 등 구성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
- 무상 교환 및 반품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 

- 소비자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주문 제품의 경우 (결제 이후 변경/취소/교환/반품 모두 불가)

교환 환불 불가 사전 고지 된 상품, EXCLUSIVE 라인, 핸드메이드 상품군 , 액세서리(언더웨어) 상품군, 니트웨어 상품군, 밝은 컬러 상품군(화이트,아이보리,베이지 등)

   1:1 주문 제작되는 수제화, 1:1 주문 제작되는 리얼 퍼,레더 상품군의 경우

한번의 착용으로도 넥 늘어남이 보이는 티셔츠, 부드럽고 실키한 소재, 트위드, 린넨 등 민감한 상품 
  (교환/반품 과정 만으로도 상품성이 떨어지는 제품들은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)

환불, 교환 불가 안내 후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 착용 시에는 어떠한 경우라도  처리가 불가합니다.

  상세페이지 참고 후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 * 공지 후 판매 된 제품에 관해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

[ 불량 상품 안내 ]


불량 상품 및 교환 접수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최대한 빠른 시일 내 Q/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(불량 문의의 경우,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)

초기 확인을 하지 못하신 채 세탁, 착용 등으로 인하여 기존 제품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 가치가 훼손되어 처리가 어렵습니다.

불량 상품은 여유수량이 있을 시 동일 새상품 교환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※ 아래 항목에 있는 사항들에 포함되는 상품은 불량건으로 처리되지않습니다.


- 한 올 씩 나와있는 실밥/재단 처리 시 생기는 실밥

- 물이나 열로 지워지는 상품의 초크나 봉제 펜 자국 

- 미세한 원단 스크래치, 미세한 점, 워싱 시 생기는 미세 오염, 미세한 봉제 라인 차이 및 실뭉침

- 니트류, 린넨류 원단, 실키한 원단의 미세 잡사 및 미세한 올트임 및 올뭉침

- 배송 과정, 포장 시 생길 수 밖에 없는 상품 구김

- 원단 워싱과 스판이 있는 원단의 경우 (다이마루 원단포함) 축률로 인해 발생하는 1-3cm 편차 (니트사의 경우 1-5cm 편차) 

- 동일한 옷이라도 컬러에 따른 염색 과정이 다를 경우 발생하는 컬러별로 질감 차이 및 사이즈 편차 

- 해상도에 따른 컬러 차 

- 체크 패턴이 포함된 원단의 경우 체크 패턴이 정밀하게 맞지 않는 부분

- 화이트/아이보리 등 밝은컬러 상품의 원단의 미세 잡사나 오염 

- 부드럽고 연약한 소재의 원단이 자연적으로 우는 현상 

- 울 린넨 캐시미어 등 천연 소재들의 보풀 또는 필링 현상 및 미세 올뭉침, 올나감 

- 퍼 & 페이크 퍼와 충전재가 들어간 상품의 털 빠짐 

- 생산시 발생하는 컬러 탕 차이 

- 니트류 상품의 유연제 향 (최후 가공 과정에서 섬유유연제가 이용되고 있음) 

- 데님류의 이염 현상 (염료 고착 과정을 진행하여도 이염 현상을 완벽하게 없앨 수 없으며

  생지나 블랙 컬러 데님류는 염료 고착과 같은 가공처리가 되지 않은 상품으로 발생할 수 있음)

- 부자재 특성상 발생될 수 있는 미세 얼룩 및 미세 스크레치

- 배송 과정 중 발생한 구성품의 누락 또는 훼손, 패키지 훼손 등은 귀책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 (관련 이슈 발생 시 사이트 하단 '문의하기' 로 문의 주시면, 확인 후 가능한 처리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.)




[ 교환 및 반품 이용 방법 ]



※  반송 주소지

  [ 부산 연제구 법원북로 33 부산연제우체국 소포영업과 (주)아워 앞 ]


- 반품 계좌 

 KB 11400104178843 예금주 (주)아워


반품 비용 왕복 배송비 6,000원을 당사로 입금 부탁드리며

택배에 현금 동봉 시 분실의 우려가 있어 분실 시 당사 및 택배사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1. 10만 원 미만 구매하신 고객님

- 교환의 경우 : 왕복 배송비 6,000원

- 반품의 경우 : 최초 배송비 3,000원+반송 배송비 3,000 총 6,000원


2. 10만 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

- 교환의 경우 : 왕복 배송비 6,000원

- 반품의 경우 : 최초 구매 시 무료배송 지원하였기에 최초 배송비+반송 배송비 총 6,000원

* 단, 반품 상품 외 구매확정 상품이 10만 원 이상 시 3,000원의 반송 배송비만 부과됩니다.

불량 상품으로 확인이 되실 경우, 저희 측 택배비 부담 하에 동일 새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.

(불가피한 경우 여분의 상품이 없어 교환을 요청하셔도

환불 및 취소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으므로 빠른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)


불량 상품을 다른 사이즈, 컬러로 교환 = 교환 비용 3,000원 (편도 비용 발생)


3. 구성품 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
옷걸이 3,000원, 옷커버 5,000원, 비닐 3,000원 비용이 청구됩니다.


-  게시판 미 접수건이 입고될 시, 반송 주소를 이용하시지 않을 시, 교환 반품비 미 동봉하셨을 경우에 보내신 상품은 통보 없이 '착불 반송 처리' 됩니다.

-  반품 상품이 오피스에 도착 후 CS 팀에서 상품 확인 후, 문제가 있을 시 검품 팀에서 2차 확인을 합니다.

-  받으셨던 상품 새 상품 그대로 (비닐, 옷걸이 등)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-  입고 시 사용으로 인한 냄새/늘어남/스크래치 등 제품의 훼손이 인정될 경우 처리가 불가하여 착불 반송처리되고 있습니다.

-  보내실 때 반드시  ‘ 주문자/수취인 성함/연락처 ’  확인 후 반송 부탁드립니다.

- 우체국 택배 외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 착불로 발송하실 경우 발생한 추가 차액을 청구하고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.




[ EMS 우체국 국제 특송 이용 방법 ]



 1.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결제 완료 해주신 후 택배비 100,000원을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.

KB 11400104178843 예금주 (주)아워


*  발송 시 택배비가 100,000원을 초과할 경우 이메일로 차액 추가 입금 안내를 드리며

100,000원 미만일 경우 발송 후 차액을 계좌 환불로 도와드립니다.


 2. 구매해주신 후에 사이트 하단 '문의하기' 나 카카오톡 상담으로

  < 영문이름/해외 연락처/해외 주소/이메일/국내에서 통화 가능한 연락처 > 를 작성해주세요.

*  택배비가 100,000원 미만일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를 기재해주세요. (은행명/예금주/계좌번호)


3. 상품 발송 후에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운송장 번호를 보내드립니다.

*  EMS 발송 시 기표지 요금 외

방문 수거비(3,000원) 또는 집하 터미널 발송비(3,000원) 가 추가로 발생하고 있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* 저희 측 해외 배송 접수건이 아닌 고객님께서 별도로 배송 대행지를 이용하신 경우,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 본인 부담입니다. 





L'HEURE 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attach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